VitalSync User Guide

VitalDB 서버에 파일 자동 저장하기

VitalDB 서버로의 자동 업로드를 통해 로컬스토리지 이용에 따른 저장소 용량 문제, 파일 관리 문제 등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VitalDB 서버로의 자동 업로드 기능은 WinVR의 경우 설정에서 옵션 선택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PiVR의 경우는 기본값으로 설정이 됩니다.

WinVR에서 자동 업로드를 사용하기 위해 Vital Recorder의 Settings에서 Enable web monitoring과 Upload to cloud storage를 선택 후 OK 버튼을 눌러 적용시켜줍니다.

VitalDB 로그인 후, 웹모니터링 페이지에서 VR code를 등록해 주면 자동 업로드 설정이 완료됩니다.

 

My Files

My FIles는 자동업로드된 데이터를 웹브라우저를 통해 빠르게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합니다.

My Files  사용법

VitalDB 홈페이지의 상단 메뉴바에서 “My Files”를 선택하면 클라우드에 업로드된 파일들의 통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좌측의 폴더를 따라 들어가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면 전체 트랙이 우측 트랙뷰를 통해 시각화됩니다. 마우스를 이용하여 탐색을 할 수 있습니다.

파일명의 체크박스를 선택한 후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해당 파일을 로컬 컴퓨터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VitalSync

 

VitalSync는 클라우드에 저장된 .vital 파일

의 일괄 다운로드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윈도우용 Vital Recorder 설치시 함께 설치됩니다.

VitalSync 사용법

VitalSync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용자가 “Downloader” 권한을 가져야 합니다.

VitalDB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면 클라우드에 저장된 폴더 목록이 나옵니다.

Select folders에서 다운로드할 폴더를 선택합니다 (날짜/그룹/베드명)

Download Target에서 파일이 자장될 로컬 스토리지 위치를 지정합니다.

Start Download를 눌러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이전에 같은 폴더에 저장한 경력이 있는 경우 새로 추가된 파일만 다운로드됩니다.

Stop 버튼으로 다운로드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